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렌탈, 복합기 무료 상담·임대신청 및 전국구 방문설치 서비스 제공

하나렌탈, 복합기 무료 상담·임대신청 및 전국구 방문설치 서비스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02 13: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 광화문, 종각 등 도심권을 비롯해 여의도, 마포권과 가산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단지 등 오피스 주요권역의 사무실에서 공통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기기는 복합기와 프린터일 것이다. 최근 급변하는 비즈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스마트 오피스를 실현하기 위해 디지털 복합기로 교체하는 기업들이 많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사이버테러 등의 위협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안전한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스마트 오피스 환경 조성에 필수적인 것이 바로 최신 버전의 복합기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에 기반한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일관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체계적인 서비스가 중요해짐에 따라 복합기 제조업체와 고객사가 협력해 기기 상태를 체크하는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과 단계별 문제 해결 솔루션 등의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이런 서비스는 복합기 제조업체뿐만 아니라 복합기, 복사기, 프린터 등 사무기기를 임대해주는 몇몇 렌탈업체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비용 등의 문제로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때는 계약 전 사후관리 서비스에 어떤 것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살펴봐야 한다.

언택트 문화로 온라인 상담 및 구매율이 증가한 만큼 전화상담이나 온라인 실시간 상담 등이 신속하게 이뤄지는 지와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는 지 여부 등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지원하는 렌탈 전문 업체의 경우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여 토너나 소모품이 부족할 시 전문기사가 미리 방문하거나 실시간 원격제어를 통해 빠른 문제해결을 지원하고 있다.

‘하나렌탈’은 복합기, 프린터, 복사기 등의 맞춤형 임대 솔루션을 제공하는 렌탈 전문 기업으로 요금체계 및 AS내규, 렌탈프로그램이 전국적으로 통일이 되어 있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품 소모품만을 사용하여 재생소모품 사용시 발생하는 잦은 고장과 품질변화 등의 문제를 예방하고 있으며 미사용매수 100% 이월, 팩스 무상 등의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를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신속한 온라인 원격 지원 및 전문기사 방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하나렌탈’의 복합기, 복사기, 프린터 렌탈서비스는 온라인 또는 유선을 통한 무료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렌탈신청시 서울 영등포지사 포함 전국 20개 직영점과 50개의 협력점을 통해 전국 단위의 방문설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