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렉, 산악형과 도심형 전기자전거 국내 출시

트렉, 산악형과 도심형 전기자전거 국내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9.04 08: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TREK)' 전기 자전거(e-bike) 국내 출시

글로벌 바이시클 브랜드 ‘트렉(TREK)’이 4일 국내에 전기자전거를 새롭게 출시한다. 

2020년 ‘트렉’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전기 자전거는 산악형과 도심형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레일 9.8 XT’ 산악형 모델과 ‘알란트+ 8’ 도심형 모델 두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먼저 ‘레일 9.8 XT’ 산악형 모델은 큰 산과 가파른 내리막 등 진정한 트레일 경험을 선사하는 장거리 전기 산악 자전거로 한층 가벼워진 페달을 통해 페달링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더 자연스러우면서도 유연한 라이딩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견고하게 개선된 서스펜션과 625WH의 큰 배터리 용량, 휴대하기 좋은 탈착식 일체형 배터리(RIB) 등을 통해 컴팩트 하면서도 편안한 장거리 산악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레일 9.8 XT’ 모델은 ‘트렉(TREK)’의 특화 커스텀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원’을 통해 특별한 나만의 자전거 제작 또한 가능하다.

'트렉(TREK)' 전기 자전거(e-bike) 국내 출시

도심형 모델인 ‘알란트+ 8’ 은 OCLV 카본 프레임과 일체형 배터리의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일상 주행시에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전기자전거에는 세계 1위의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인 ‘보쉬(BOSCH)’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모터사이클 분야에서 축적된 보쉬 사의 모터를 사용했다.

진정태 트렉바이시클코리아 대표는 "올해 e-MTB, e-commute 등 e-바이크를 대대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향후 2~3년 이내에 전기자전거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업체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트렉바이시클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