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남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 ‘싹쓰리’ 템퍼 씰리-소파 할인

하남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 ‘싹쓰리’ 템퍼 씰리-소파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06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집에서 소비활동을 영위하는 트렌드가 짙어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체험이 중요한 침구와 가구를 구매하려는 현장 선호 소비자들도 존재한다. 이러한 소비자들은 방역 협조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만전을 기하며 하남 시흥 가구단지 인근 등 여러 판매처를 전전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구매하려 노력하고 있다.

지금과 같은 흐름 가운데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등을 전문 제공하고 있는 ‘비바블어게인’ 쇼룸 브랜드는 전 지점 리뉴얼 최저 ‘템퍼 씰리 싹쓰리’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지난 8월 동안 최저가 행사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이 곳은 9월에도 변함 없이 꾸준히 세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할인은 9월에도 이어지는 더위 속에 불면증이나 휴식의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현장 판매 제품 분류로는 신혼 혼수매트리스 제품들과 더불어 고급 통가죽쇼파와 여러 가지 세라믹식탁 라인업까지 모두 포함된다.

소비자들은 하남점과 부산점을 포함한 전국 모든 지점에 방문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할인과 더불어 원자재 공장 원가도 확인 가능하다. 세부 원자재 스펙으로는 이태리밴드 및 35kg 이상 고밀도폼, 면대패목 E0등급 등과 더불어 국내 S자 스프링 등이 있다.

특히 이번 9월 싹쓰리 프로모션은 8월과 동일하게 베키 4인용 쇼파, 그리고 그레이블 6인 세라믹 식탁 및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성을 할인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해 마나코스 4인 미니 코너소파로 바꾸는 형태로도 누릴 수 있다.

일산 동탄 가구단지 쇼룸 현장에서는 자신에게 적합한 침대 매트리스를 추천 받는 것도 가능하다. 오바마매트리스로 익히 잘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 라인업을 포함해 썰타 매트리스와 씰리 포스처피딕, 템퍼 페딕까지 모두 세세하게 컨설팅을 받은 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부산 가구단지 현장에서는 다소 구매가 까다로운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컨설팅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여러 상품 할인을 시행함과 동시에 보다 더 현명한 소비를 돕고자 항상 컨설턴트가 상주하도록 운영 체제를 확립하고 있다.

매트리스와 더불어 소파도 할인된다. 샤무드소파는 물론 공간활용이 편리한 코너형소파도 할인된다. 기능성 아쿠아소파, 푹신한 카우치소파도 할인 명단에 오른다. 이러한 제품들은 4인소파 규격을 포함해 다채로운 사이즈로 구입 가능하며, 여러 가지 친환경소파브랜드도 세일 금액 하에 구매할 수 있다.

더욱이 전시상품 최대 50% 할인,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샵인샵 루헨 쇼파 매장을 통해 소파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추가 10% 할인도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현장에 방문하거나 유선 문의를 진행함으로써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