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83.9% 응시한 ‘전국실전 모의고사’ 무료 진행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83.9% 응시한 ‘전국실전 모의고사’ 무료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05 11:00
  • 수정 2020.09.06 18: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약 50여 일 남은 가운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실전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9월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전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지난 3월부터 무료로 진행되고 있었으며, 이번 9월 전국실전 모의고사 역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신청받고 있으며 별도 응시료 없이 무료 진행된다. 이번 9월 전국실전 모의고사는 오프라인으로는 9월 20일(일) 해커스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실제 고사장과 흡사한 환경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지난 차수의 모의고사도 응시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해당 모의고사는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가장 유사한 난이도의 문제로 제공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직접 엄선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출제되기 때문에 난도가 높은 신유형의 문제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더불어,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개인 성적 분석표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체 석차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성적, 성적 분포, 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의고사 당일 업데이트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꼼꼼한 해설 강의를 통해 틀린 문제와 핵심 이론을 정리할 수 있어 유익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모의고사는 많이 볼수록 실제 시험에서 빛을 발한다”며, “특히 OMR 카드를 작성하는 연습과 실제 시험과 비슷한 환경에서 모의고사를 푸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이번 9월 모의고사에 대한 중요성을 전했다.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의 83.9%가 전국 실전 모의고사에 응시했으며, 다수의 합격생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비법으로 ‘실전 모의고사’를 꼽은 바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 합격한 정*경 씨는 “모의고사를 볼 때마다 틀린 문제는 가위로 잘라서 틀린 문제만 모아서 일주일에 한 번씩 반복해서 봤다”며, “그랬더니 모의고사에서 성적이 점점 향상되고 본 시험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시험을 잘 치를 수 있었다”라고 합격 수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전국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