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지텔프 시험 대비 다양한 ‘G-TELP 패스’ 인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지텔프 시험 대비 다양한 ‘G-TELP 패스’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04 14: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24회 지텔프(G-TELP) 시험이 오는 9월 6일(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지텔프 공식 사이트에서는 수험표와 수험번호를 출력할 수 있다. 지텔프는 시험일로부터 단 5일 만에 성적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지텔프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가 단기간에 지텔프 점수 달성을 돕는 ‘지텔프 수강료 0원패스’와 ‘지텔프 교재제공 무제한 슈퍼패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지텔프(G-TELP) 시험은 여러 회사에서 어학 성적으로 인정될 뿐만 아니라 공무원 및 군무원 5급, 7급 공채, 경찰공무원 채용에도 가산점으로 도입되었다. 특히, 2020년도 경찰 가산점을 위한 지텔프 성적 제출은 10월 30일까지 가능하며, 2021년도 입영 카투사 원서 접수 시 지텔프 73점이상 성적 대체가 가능하다. 또한, 세무사, 회계사, 노무사 등에도 지텔프 65점 이상 시 영어 과목으로 대체가 가능해 다방면에서 활용되고 있다.
 
해커스인강은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지텔프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지텔프 인강 패스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해커스인강은 지텔프 레벨 2 시험에서 65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지텔프 수강료 0원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인강 ‘지텔프 수강료 0원패스’는 지텔프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미션 달성 시 수강료 100%를 현금 환급해준다. (*미션 달성 시, 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 환급 미션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 60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스는 지텔프 시험을 빠르게 졸업할 수 있도록 해커스 지텔프 전문 비비안 강사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비비안 강사는 문제풀이 단서를 찾고, G-TELP 문법 공식을 활용해 문제 푸는 방법을 설명해준다. 또한, 지텔프 기출문제를 토대로 강의를 진행해 지텔프 단기 정복을 돕는다.
 
‘지텔프 수강료 0원패스’ 수강 시에는 41주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해커스 지텔프 Level 2 기출문제집’과 더불어, ‘해커스 지텔프 Level 2 문법’, ‘해커스 지텔프 Level 2 독해’, ‘해커스 지텔프 기출보카’ 교재를 제공한다.

특히 '해커스 지텔프 Level 2 기출문제집’은 G-TELP 공식 최신 기출문제 최다 6회분 및 기출 음성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지텔프 듣기를 포함한 모든 영역의 문제풀이를 제공하여, 지텔프 독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는 수험생들이 각각의 목표와 상황에 맞게 수강할 수 있도록 ‘지텔프 교재제공 무제한 슈퍼패스’ 상품도 제공한다. 해당 패스는 G-TELP 교재제공패스, 인강무제한패스, 이론패스, 기출패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지텔프 전문 강사 비비안 선생님의 강의와 함께 지텔프 교재 3권을 제공한다. (*교재제공패스 구매 시)
 
더불어, 해커스가 제공하는 지텔프 패스 수강생에게는 첫 지텔프 응시료 50% 할인권과 지텔프 공식 기출문제 온라인 모의고사를 지급해 지텔프 시험 응시에 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지텔프 65점을 목표로 하는 군무원, 세무사, 회계사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군무원 패스, 세무사/회계사 고퀄리티 인강 패키지 수강료 할인 쿠폰, 기초재정학 인강 무료 수강권 등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 지텔프 인강을 수강하고 지텔프 Lv. 2 65점을 넘긴 한 수강생은 “지텔프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아무것도 모른다면 해커스인강을 추천한다”며, “비비안 선생님은 문법은 완벽하게, 그리고 청취와 독해도 시간 안에 쉽게 푸는 방법을 반복적으로 알려주신다.”라고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했다.
 
‘지텔프 수강료 0원패스’와 ‘지텔프 교재제공 무제한 슈퍼패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텔프 시험시간, 지텔프 난이도, 지텔프 2급, 경찰 지텔프, 군무원 지텔프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지텔프 시험일정은 9월 6일(일), 9월 20일(일), 10월 11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1위를 차지했다. ‘지텔프 Level 2 기출문제집’은 YES24 국어/외국어/사전 베스트셀러 OPIC/G-TELP/ESPT 외 기타 영어어학시험 분야 G-TELP 기준 41주 연속 1위(2019년 7월 4주~2020년 4월 2주차, 주별 베스트셀러 기준)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