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MZ 세대 취향저격 조각케이크 2종 출시

이디야커피, MZ 세대 취향저격 조각케이크 2종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08 10: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 조각케이크

이디야커피가 8일 조각케이크 신제품 2종과 기존 조각케이크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이번 조각케이크 신제품은 ‘더블치즈’ 와 ‘밀크레이프’ 2종으로 고소하고 깔끔한 이디야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들이다. ‘더블치즈’는 진한 까망베르 치즈와 깊은 풍미와 한번 구워 꾸덕한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케이크 상단에는 카스테라 토핑을 올려 눈이 내린 것 같은 소복한 비주얼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는다.

‘밀크레이프’는 크레이프 시트를 한 장 한 장 정성스럽게 구워 겹겹이 쌓아 올리고 그 사이에 채워 넣은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한 장씩 돌돌 말아 먹거나 한번에 잘라 여러 단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외에 기존 조각케이크 3종 수플레치즈, 초코티라미수, 데블스초코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 만족을 위해 제품 크기 및 중량을 늘렸다. ‘수플레 치즈’는 진한 치즈에 머랭을 더해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특징으로 이디야 케이크 메뉴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초코 티라미수’는 초콜릿과 진한 크림치즈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데블스초코’는 진한 초콜릿에 촉촉한 코코아시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조각케이크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여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도록 베이커리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이디야커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