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공기업, 11월 지역농협 필기시험 및 면접 대비 ‘합격패스’ 인기

해커스공기업, 11월 지역농협 필기시험 및 면접 대비 ‘합격패스’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08 15: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지역농협 서류 합격자가 지난 1일(화) 발표된 가운데, 서류 합격자 대상 필기시험 및 면접 일정이 오는 11월 이후로 연기됐다.

이에 공기업 취업 학원 및 취업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기업이 두 달 남짓 남은 기간 지역농협 채용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합격패스’를 제공해 화제다.

해커스공기업의 ‘지역농협 합격패스’는 2020 최신 강의를 제공하며, 지역농협 채용 대비 자소서 항목분석 및 취업전략 강의, 기초 인·적성 강의, NCS 3초 풀이법 강의, 농협 면접 전략 강의 등을 제공해 지역농협 서류접수부터 합격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2020 하반기 지역농협 채용 일정이 연기된 만큼, 해커스공기업은 ‘지역농협 합격패스’ 수강 기간 30일을 무료 연장해주어 충분한 기간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추가로, 해당 수강생에게는 ▲ NCS 단과강의 50% 할인 쿠폰 ▲ 인성검사 1만 원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자소서, 필기, 면접 전형과 함께 인성검사까지 대비할 수 있다. 

‘지역농협 합격패스’ 강의는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청 강사가 진행한다. 공공기관 채용 박람회 4년 연속 공식 초빙의 김소원 강사, 3회 공식 초빙의 김태형 강사, 1회 공식 초빙의 최수지/복지훈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며, 전국 지역농협의 모든 채용 전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실제, 해커스공기업의 ‘지역농협 합격패스’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농협 취업 첫 도전이었는데, 강의를 듣고 합격할 수 있었다”, “계산을 빨리 못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 등의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이와 함께, 146주 동안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NCS 지역농협 6급 인•적성 및 직무능력평가’ 교재도 주목받는다. 해당 교재는 2020 지역농협 필기 최신 경향을 반영한 교재로 필수 이론 정리, 출제 유형 학습, 문제풀이, 취약 유형 극복 등 4단계로 구성되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영역별 출제 유형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수록하고, 70문항/100문항 유형을 제공한다. 또한, 10일/20일 완성 학습 플랜을 제공해 수험생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2019 지역농협 6급 NCS 기출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실전에도 대비할 수 있다.

해당 교재 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 NCS 수리능력 추가 연습문제(*PDF) ▲ 회독용 OMR 및 취약 유형 분석표(*PDF) ▲ 지역농협 NCS 모의고사 온라인 성적 분석 서비스 ▲ NH농협 5급/6급 취업 성공 전략 강의 ▲ 본 교재 인강(*교재 내 할인쿠폰 수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커스공기업은 ‘지역농협 합격패스’ 강의뿐만 아니라, 건강보험공단, 한국전력공사, 토지주택공사 등 하반기 채용 중인 공기업 대비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공기업은 공기업, 공사 채용 준비를 위한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도로공사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와 NCS 기출문제 책과 해설 강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 등 공기업 NCS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또 다른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잡 사이트에서는 삼성, SK 등 대기업 취업 인강과 금융권 대비 강의, 면접 스피치 강의, 취업 상담 및 취업∙면접 특강, 무료취업 컨설팅, 취업 설명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공기업과 해커스잡은 취업 관련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NCS 지역농협 6급 인적성 및 직무능력평가’ 교재는 YES24 수험서자격증 베스트셀러 농협 NHAT 분야 146주 1위를 기록했다. (2014년 7월 3주~ 2019년 11월 2주, 주별 베스트 기준)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