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챔프스터디 해커스인강, 텝스(TEPS) 시험 대비 ‘0원 무제한패스’ 인기

챔프스터디 해커스인강, 텝스(TEPS) 시험 대비 ‘0원 무제한패스’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09 15: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원/대학교 입시, 전문연구요원, 편입, 외고 입시, 외고 내신, 서울대학교 입시, 취업 등 다양한 이유로 텝스(TEPS)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텝스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인강이 수강 기간 동안 텝스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는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패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해커스인강의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패스’는 최신 텝스 기출 유형이 반영된 텝스 인강을 수강 기간동안 무제한 제공하며, 다양한 레벨에 따라 선택해 들을 수 있어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수강생은 출석과 성적 미션 달성 시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제외)받을 수 있고, 성적에 따라 최대 300%까지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주어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만약, 목표 텝스 점수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수강 기간 90일을 추가로 연장해주고 있어 충분한 기간 학습할 수 있다.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패스’ 수강생에게는 뉴텝스 시험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 해커스 NEWTEPS 적중 예상문제 360제(*비매품)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최신 텝스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해커스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로 오직 해커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 텝스 온라인 모의고사 ▲ PC/모바일 무료 수강 ▲ 기초 영문법 패키지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참고로,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패스’에서는 친구와 함께 텝스를 공부하면 텝스 응시료까지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인강은 텝스 주관처인 서울대텝스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제작한 기출 문제 및 해설 강의와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이는 텝스 인강을 제공하는 업체 중 유일하게 해커스에서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나아가, 해커스인강은 텝스 문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그래머게이트웨이’ 인강을 제공하고, 텝스 청해 실력 향상을 위한 AP 뉴스/비즈니스 영어 강의도 제공한다. 또한, 텝스 스피킹 대비를 비롯해 영어 스펙을 쌓을 수 있는 영어면접+발음 클리닉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 텝스 인강 수강 후 527점을 달성한 한 수강생은 “해커스인강 선생님들은 자신의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전달력이 좋다는 점이 인강을 선택하는데 큰 기준이 되었습니다" 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텝스 접수, 텝스 후기, 텝스 공부 방법, 텝스 시험일정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텝스(TEPS)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 (G-TELP) 등 다양한 어학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는 알라딘 베스트셀러 외국어 분야 텝스 Reading/Listening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08.11~2019.10 월별 베스트 기준, Reading 129회, Listening 132회, 구문독해 3회)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