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남가구단지 씰리템퍼 비바블어게인, 수입매트리스 전지점 최저 할인

하남가구단지 씰리템퍼 비바블어게인, 수입매트리스 전지점 최저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1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가 누그러지며 점차 환절기로 접어 들고 있다. 이에 따라 수면 건강에 한층 더 신경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현재 사용하는 매트리스를 교체해 수면의 질을 높이려는 이들이 적지 않다. 숙면을 취하지 하면 이튿날 컨디션에 부정적 영향이 있을 수 있고, 심할 경우 전반적인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다.

이와 같이 숙면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관심도 함께 높아지는 추세다. 현 흐름 가운데 하남 시흥 가구단지에 위치한 ‘비바블어게인’은 여러 혼수 신혼 매트리스를 포함한 다수의 품목에 전 지점 최저가 할인을 적용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씰리 포스쳐피딕 등을 제공 중인 비바블어게인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가을을 맞이하는 의미를 담는 한편,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담감 해소에 일조한다. 전 라인업에 할인을 적용해 합리적인 소비를 도울 예정이다.

실제로 부산 가구단지 인근 등에 위치한 전 지점 템퍼소파 쇼룸 현장에서는 매트리스를 비롯해 소파와 식탁까지 다양한 품목에 할인을 대폭 적용한다. 앞선 프로모션과 마찬가지로 최저가 수준의 할인이 적용된다. 가을 세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입을 원하는 이들은 4인에 모션 침대 소파가 합쳐진 구성도 확인 가능하다. 9월 한정 선착순 20% 할인이 적용되기도 한다.

또한 샤무드소파와 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 그리고 코너형 소파 역시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기능성 아쿠아소파와 안락한 카우치소파도 기존가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된다. 친환경 소파 브랜드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4인 가족 패브릭 소파 라인업을 전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장에 방문해 공장 원자재와 그 원가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실제로 사면대패목 E0등급, 35kg 이상 고밀도폼을 비롯한 국내 s자 스프링 및 이태리밴드 등의 원자재를 직접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컨설턴트가 항상 대기하고 있는 만큼 1:1 상담을 통한 구체적인 정보 확인도 진행할 수 있다.

관계자는 “자신이 원하는 침대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 매트리스 추천도 받아볼 수 있으니 언제든 방문해보기 바란다. 템퍼 페딕 및 씰리 포스쳐피딕, 그리고 오바마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스턴스앤포스터까지 여러 메모리폼매트리스가 전시-판매되며 현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코로나 시국에 발 맞춰 평일 방문 시 할인도 적용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 동탄 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모든 제품 최대 30~60% 할인 행사를 추가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나 쇼룸 방문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