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인중개사 자격증 쉬운 합격 돕는 '해커스 만화로 보는 공인중개사' 교재·인강 무료 배포

공인중개사 자격증 쉬운 합격 돕는 '해커스 만화로 보는 공인중개사' 교재·인강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0 15: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의 합격을 돕기 위해 '만화 입문서 공인중개사 교재·강의'를 무료 배포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일정에 대비해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미리 준비하고자 공인중개사 교재와 공부방법을 찾던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2020년 새롭게 출간한 <만화로 시작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책)는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을 재미있는 만화를 통해 어려운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이론뿐만 아니라 개념을 정리하여 깊은 학습까지 가능하도록 문제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는 관련 기출문제까지 함께 실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고민하던 수험생들의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교재와 함께 만화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공부할 수 있는 입문강의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각 만화 페이지마다 QR코드를 통해 5분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해당 페이지의 이론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했다."며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공부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고, 쉽게 공부하여 합격까지 빠르게 갈 수 있도록 만화 교재를 만들게 됐다. 더불어 입문강의까지 함께 배포하여 예비 공인중개사분들의 시작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라고 ‘만화 입문서 교재+강의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취지를 전했다.

쉬운 공인중개사 합격을 돕는 <만화로 시작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