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4:40 (수)

본문영역

‘추석선물 추천’ 목∙어깨 마사지기 ‘홈건’, 한가위 맞이 할인 판매

‘추석선물 추천’ 목∙어깨 마사지기 ‘홈건’, 한가위 맞이 할인 판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1 11: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홈리미엄’은 마사지건 ‘홈건’을 추석맞이 48% 할인된 이벤트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야외 활동의 제한이 생기면서 실내 생활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운동의 경우, 운동 시설을 이용했던 것과는 달리 홈트레이닝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홈트레이닝은 집에서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자칫 과도하게 근육을 사용하거나 움직이게 되면 신체 부위가 뻐근하거나 뭉치는 등의 다양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여가 생활로 인한 신체 부위의 불편함을 겪었다면 목∙어깨 마사지기, 마사지건 등을 이용해보는 방법도 있다. 관련 상품은 근육을 풀어 피로감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강도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한가위가 다가오면서 추석선물 추천 제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에 따라서 성능이나 가격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목∙어깨 마사지기, 마사지건 등을 구입할 때에는 제품의 정보를 꼼꼼히 파악해야 한다.

홈건은 마사지건의 3가지 필수 성능이 탑재되어 있다. 1단계 근막 이완, 2단계 근막 마사지, 3단계 딥마사지로 모드별 사용이 가능하다. 최대 고속모드 3200rpm으로 이뤄져 있으며 작동을 멈추지 않고 강한 퍼포먼스로 더 시원하고 빠르게 속근육을 풀어준다.

또한 사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손잡이로 만들어졌다. 혼자서도 등까지 마사지가 가능한 각도인 것은 물론, 잡기 쉬운 손잡이 두께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가벼워진 무게로 한 층 더 편안한 사용이 가능해 추석선물 추천 제품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홈건은 다양한 마사지건을 사용하는 전문 PT, 필라테스, 요가 강사도 사용하는 상품이다. 25개의 바람 배출구와 직경 5.5cm의 냉각홀로 열기를 원활하게 배출하고 있으며, 품질에 대한 보증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람의 근육은 운동을 할 때는 물론 업무를 하거나 가사노동을 할 때에도 자주 뭉칠 수 있다. 이때에는 근육을 쉽고 간편하게 풀어줄 수 있는 마사지건, 목어깨마사지기 등을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며 “홈건은 현재 할인 이벤트와 함께 사은품 증정도 실시하고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홈건을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전용 파우치와 크림 1종(핫크림)을 증정하고 포토/동영상 구매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지급한다.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총 5명을 선정해 이마트 상품권을 지급한다.

제품 할인 내용은 네이버쇼핑 ‘홈리미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