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몬스터, 고양이 디자인 차량용 방향제 출시...`박기복 작가와 콜라보`
센트몬스터, 고양이 디자인 차량용 방향제 출시...`박기복 작가와 콜라보`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9.11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몬스터
센트몬스터

라이프 스타일 니치향 전문 브랜드 센트몬스터가 금속공예 전문가 박기복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량방향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박기복 작가는 영화 어벤져스의 ‘인피니티 건틀릿’, 토르의 ‘뮬니르’, 캡틴 아메리카의 ‘비브라늄 방패’ 등 마블 영화에 등장하는 무기와 옷을 실제 크기의 금속으로 만들어 현대판 금손 대장장이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센트몬스터는 앞서 외로운 사자, 피곤한 해골 디자인을 출시한데 이어 박기복 작가와 함께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킬러캣’ 세 번째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레옹과 고양이를 오마주로 하는 킬러캣은 고독하고 시크해 보이지만 내면에 따뜻함과 사랑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제품 색상은 블랙, 그레이, 골드, 실버, 핑크 등 5가지이며, 출시기념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센트몬스터(scentmonster)는 세계 각국의 고급 원료를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한 니치(Nicchia)향의 차량용방향제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 최초로 카트리지 정기구독도 실시하고 있다. Your Choice(향 지정)와 Our Choice(랜덤)로 구성되며, 정기구독 신청은 센트몬스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센트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