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해커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으로 주택관리사 시험 부담 줄여

해커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으로 주택관리사 시험 부담 줄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2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공인중개사 학원 및 교재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주택관리사에서 합격할 때까지 평생 동안 최신 주택관리사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오픈했다. 이에,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비용에 부담을 갖고 있던 수험생들과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상대평가 전환으로 인해 준비를 망설이고 있던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공동 주택을 유지·관리할 수 있는 자격시험으로, 최근 임대주택 공급의 증가 및 공동 주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더욱 화제다.

해커스 주택관리사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강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므로,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가 처음인 초시생도 합격하는 날까지 추가적인 비용 없이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평생 언제든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시 수강료의 전액을 본인 부담금 없이 100% 돌려받을 수 있어,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비용에 부담을 가진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해커스 주택관리사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 전 선행학습이 가능하도록 최신 주택관리사 교재인 2020 주택관리사 1차 시험 과목 기본서 3권과 2020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전 강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전 교재 12권과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전 강의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들에게는 ▲2021년 시험대비 모든 유료특강(기간한정) ▲전국실전 모의고사+해설강의+성적분석 6회분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관리 ▲PC/모바일/MP3 무제한 수강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해커스 주택관리사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주택관리사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인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주택관리사 사이트를 통해 주택관리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