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폴리스 16.5배 매스틱 탈모샴푸 매스티키스, 이틀 반짝 카카오 톡딜 이벤트

프로폴리스 16.5배 매스틱 탈모샴푸 매스티키스, 이틀 반짝 카카오 톡딜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2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 사이에서 익히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매스틱’은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자생하는 특정 나무의 수액을 말한다. 매스틱은 최근 프로폴리스의 16.5배 효능을 갖췄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매스틱은 과거 솔로몬 왕이 스바여왕에게 바친 진귀한 보물로 알려져 있을 만큼 귀한 건강 물질이다. 매스틱의 주된 효능으로는 ‘항염’, ‘항균력’ 그리고 높은 ‘재생력’으로 세균번식 및 염증 수치가 쉽게 높아지는 위장에 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제균이 쉽지 않은 헬리코박터균 억제, 궤양형성 억제가 가능해 위염, 위궤양, 역류성식도염 치료에 도움이 된다.

이에 매스틱1세대 제품인 매스틱오일의 제조사인 매스틱코리아는 매스틱을 높은 ‘항염, 항균, 피부재생’ 능력을 샴푸에 반영한 탈모샴푸를 개발했다.

탈모의 원인은 ‘두피염증’ 그리고 매일 사용하는 ‘샴푸의 성분’이 있는데 이점을 고려해 제조된 샴푸가 바로 매스틱샴푸다. 해당 제품은 매스틱의 향염, 항균, 피부재생효과로 두피염증을 완화시키고 녹차씨오일, 작약꽃, 창포뿌리, 검정콩, 달맞이꽃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제품 관계자는 “탈모가 심한 경우라면 매스티키스 헤어에센스를 두피에 바르고 20분 이상 방치한 뒤 매스티키스 헤어샴푸로 머리를 감고, 매스티키스 헤어토닉을 뿌려 분사하는 방식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탈모샴푸 매스틱샴푸세트 ‘매스티키스헤어 3종 세트’는 최근 카카오스토어 ‘올리빙몰’ 입점을 기념해 파격 행사가로 9월 14, 15일 이틀간 핫딜 이벤트를 진행 예정 중에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