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압도적 올블랙~"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

"압도적 올블랙~"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3 2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블랙 컬러의 역동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를 출시하고 10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트레일블레이저는 국내에서 개발을 주도하고 생산돼 내수 및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소

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형제 모델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올해(1~8월 기준) 8만대 넘는 수출 실적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모델이다.

새롭게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을 기반으로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컬러 루프와 하이글로시 소재 라디에이터 그릴, 블랙 알로이 휠 등이 적용됐다. 

이밖에 LED 헤드램프와 첨단주행안전장치,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셀렉티브 패키지Ⅱ와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방향 전동시트, 앞좌석 통풍시트 등을 포함한 컴포트 패키지Ⅱ가 더해진다.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을 선택하고 옵션(192만 원)을 추가하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이 완성된다. 이달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출고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국GM은 신규 패키지 출시와 함께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했다. 20~30대 소비자 취향을 저격할 음악과 아티스트 등을 주제로 운영된다. 콘텐츠업체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점, PH-1, 골든 등이 속해 있는 힙합레이블 ‘하이어뮤직’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협업을 진행한다.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서 영감을 받아 음원을 제작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오는 12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한다. 음원은 하이어뮤직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해당 음원 뮤직비디오와 새로운 TV광고는 이다 16일부터 방영된다. 또한 협업 일환으로 카카오M이 기획해 선보이는 콘텐츠 제작지원에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을 투입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한국지엠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