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P PREP 비타로닉, 네이버 라이브 방송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SNP PREP 비타로닉, 네이버 라이브 방송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5 09: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헬스 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 PREP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오는 16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SNP PREP 비타로닉 3종 런칭 특가로 마련되며 단 하루 동안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SNP X 스폰지밥 에디션 선케어 2종 60% 단독 할인, 부모님 추석 선물로 좋은 고농축 캡슐 앰플인 SNP 골드 콜라겐 앰플이 75% 할인 및 앰플 구매시 신제품 니들 패치까지 증정한다.

SNP PREP 비타로닉의 론칭을 기념해 9월 16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 및 제품을 시연할 예정이다. 비타로닉 라인 전 구매고객에게는 휴대용 케이스와 토너패드 10장을 증정하며 비타로닉 3종 기초 세트(토너패드+앰플+마스크)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젤리핏 제주 감귤 비타민C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소식받기'할 경우 3천원 쿠폰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중 구매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N페이 더블 적립 등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4가지 참여 이벤트가 진행되며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SNP 마케팅 담당자는 “SNP PREP 비타로닉 네이버 스토어 론칭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합리적이고 뜻 깊은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SNP PREP 비타로닉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 공급과 생기 에너지를 전해 미백 케어에 도움이 된다.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알차고 실속있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SNP의 공식 뷰티 스토어 SNP MALL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