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경찰 2차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해커스경찰, 경찰 2차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7 15: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이 오는 9월 19일(토)에 시행된다. 경시생들은 2차 경찰 시험에서 합격하기 위해 마무리 공부에 열중하고 있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20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오는 9월 19일 경찰 2차 시험 종료 후 경찰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로 바로 채점하고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컷 변동에 따른 자동문자 알림 시스템도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경찰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정확도를 높였다. 실제로 해커스경찰은 2018년 경찰시험 충남 도일괄(여) 기준 정확도 99.8%를 기록하기도 했다.

경찰 시험 직후 해커스 스타 강사의 과목별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경찰한국사 이중석, 경찰영어 비비안, 형법/형소법 김대환, 경찰학개론 이상훈 등 스타 강사가 총출동해 고난도 문제부터 논란 문제까지 명쾌한 해설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해커스경찰은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은 9월 19일(토) 경찰 시험일 이전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합격예측 풀서비스’ 알림 문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알림 문자를 신청하기만 해도 경찰 면접 인강 50% 할인권을 전원에게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20명)도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경찰은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게 소문내기 게시물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BBQ 치킨 세트를 제공(*3명)해 많은 수험생이 참여하고 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2020년 제 2차 경찰시험이 다가왔다. 경찰 수험생들이 시험이 끝나고 채점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해커스경찰에서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준비 중이다.”라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사전에 알림문자 신청만 해도 경찰면접 인강 50% 할인권,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치킨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니 많은 수험생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