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통가죽쇼파-수입매트리스 가을 묶음 할인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통가죽쇼파-수입매트리스 가을 묶음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0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간 일산가구단지 등 주요 단지에서 홈인테리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제공해 온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가을 시즌에 발 맞춰 원하는 가구를 구매하려는 이들을 위해 자체적인 할인 행사를 적용한다.

앞서 코로나19 시국을 극복하려는 의지를 담아 행사를 펼쳤던 고양가구단지 루헨 일산파주는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6인용 세라믹 포세린식탁과 고급 가죽소파 제품들을 두루 할인한다. 특히 침구는 템퍼페딕 및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최대 15% 할인과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할인을 적용한다.

여기에 코로나 극복 특가 기획 하에 크레스(모션침대쇼파) 370만원 행사와 퍼시픽(3인+1카) 190만원 행사를 실시한다. 여러 가지 템퍼소파는 물론 모션침대소파까지 모두 직접 체험한 뒤 만날 수 있도록 하며, 평일에 방문해 구입 절차를 밟을 경우 미니수납스툴이나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또한 가을맞이 신혼 및 이사-입주 특가 혜택으로 매트리스 구매자 한정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을 실시한다. 방수커버 1개 및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서비스 제공하는 한편,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를 증정하기도 한다.
 
이러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공되는 소파는 샤무드소파를 포함해 아쿠아 이지클린소파 등이 있다. 여기에 가죽 패브릭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 그리고 푹신한 사하라쇼파 역시 기존보다 낮은 합리적 비용 하에 구입할 수 있다. 이스트맨하우스 제품과 썰타 및 베드보스도 할인 제공 명단에 포함된다.

특히 소파 제품들은 모두 5mm 내추럴 통가죽 등 고급 원자재가 활용된 것들만이 전시된다. 2~2.2mm 이태리통가죽과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 및 샤무드, Frabo 이태리본드와 사면대패목과 E0합판,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등이 주된 원자재다. 이러한 내장재는 제품 하단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현재 김포가구단지에서 운영되고 있는 루헨 일산파주 쇼룸 현장에서는 구매자 대상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혜택도 제공되고 있는 중이다. 아울러 쇼룸 인근 심학산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과 협업으로 블루베리 잼 1병을 증정하기도 한다.

여기에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으로 루헨퍼니처 제품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 중이다. 상세 내용은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