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6:33 (수)

본문영역

농구 댄스무릎보호대 ‘다피오 무릎보호대’ 온라인 런칭 추천 세일

농구 댄스무릎보호대 ‘다피오 무릎보호대’ 온라인 런칭 추천 세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1 12: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다피오 무릎보호대’ 온라인 런칭 세일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최대 57%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포토리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눈마사지기를 무료 증정한다.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등산, 농구 등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벼운 운동은 신체관리에 도움이 되지만 잘못할 경우 무릎 뚝소리를 동반하는 무릎 추벽증후군, 무릎 구부릴때 통증 등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된다.

무릎 건강이 걱정된다면 농구무릎보호대나 댄스무릎보호대 착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무릎밴드는 운동을 할 때뿐만 아니라 무거운 짐을 옮겨야 할 때, 움직임이 잦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좋은 편이며, 구매를 원한다면 ‘무릎보호대 추천’, ‘무릎보호대파는곳’을 찾아보는 것을 권장한다.

다피오 무릎보호대는 3개의 서포트 메탈지지대와 2개의 사이드 메탈지지대, 실리콘 서버링, 그리고 고탄력 무릎보호대스프링으로 구성됐다. 신체를 고려해 설계된 고탄력 무릎보호대스프링은 충격을 분산시켜 무릎 관절을 보호하고 등산이나 점프 등 고강도 운동 시 가해지는 힘을 나누어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무릎보호대 뒷면에 위치한 2개의 메탈지지대는 무릎 가동 범위에 따라 유연하게 따라 움직인다. 좌우 틀어짐을 방지하고 균형을 맞추는 데에 도움이 되며, 말랑한 소재의 부드러운 실리콘 패드는 슬개골과 반월상연골, 연조직을 감싸 외부 충격을 막아주면서 동시에 가벼운 운동 시 무릎에 미치는 충격을 줄여준다.

무릎밴드 다피오는 간편한 착용방법으로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최소한의 봉제로 착용 시 이물감을 줄였으며 쫀쫀한 원단과 미끄럼 방지 패드가 적용돼 피부에 대한 자극 없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에 농구무릎보호대, 댄스무릎보호대, 무릎보호대 추천 제품 등과 함께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릎보호대는 운동 시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구입 전 무릎보호대파는곳, 무릎보호대 추천 등을 알아보는 게 좋다”라며, “이 제품은 직조 방식의 니트 재질로 통풍이 잘되고 탄성력이 강해 쉽게 늘어지지 않는다. 언제 어디서든 쉽게 착용 가능해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