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딘퓨쳐스 메이크업 브랜드 ‘라르’, 신라 온라인 면세점서 만난다

아우딘퓨쳐스 메이크업 브랜드 ‘라르’, 신라 온라인 면세점서 만난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1 15: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자사의 감성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라르(RAAR)’가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런칭한 라르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도 구애 받지 않고 자신만의 가치를 추구하는 2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 조합과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이번 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들과 나란히 하며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다.

맑고 선명한 컬러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샤이닝 글라스 립스틱’을 비롯해 ‘에어핏 틴트’, ‘올데이 컬러 포켓 아이섀도우’ 등 라르의 전 상품을 신라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라르 제품 구매시 전원에게 네오젠 미셀라 클렌징 3종 키트를 증정하고, $30 이상 구매시, 올데이 락킹 픽서 정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경품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이제 신라 면세점에서도 고급스러운 MLBB부터 비비드한 스타일까지 컬러 스펙트럼이 다양한 라르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들도 더 편리하게 라르를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우딘퓨쳐스는 자체적인 화장품 개발 및 제조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는 화장품 R&D 전문기업이다. ‘라르(RAAR)’외에도 대표 브랜드 ‘네오젠(NEOGEN)’을 비롯해 중국 타깃의 ‘써메딕(SUR.MEDIC)’, 미국·유럽 타깃의 ‘리피(re:p)’ 등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