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소방, 소방 인강 무제한 수강과 수강료 환급 제공 ‘평생 수강료 0원 패스’

해커스소방, 소방 인강 무제한 수강과 수강료 환급 제공 ‘평생 수강료 0원 패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1 15:30
  • 수정 2020.09.21 15: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소방 수험생들은 소방직 공무원 최단기 합격을 위해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소방은 수험생의 소방 시험 합격은 돕고 경제적인 부담은 덜어주는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를 선보였다. 현재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은 기간 한정으로 합격 시 300%, 불합격해도 100%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역대급 혜택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소방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는 2만 원대(*12개월 기준)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소방 한국사 연미정, 소방학개론 이영철/김정희, 소방 국어 최정/양효주, 소방 영어 김정연/김형구 등 해커스소방과 이그잼소방의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현재 기간 한정으로 수강 기간 내 최종 합격 시 최대 300% 현금 환급(*평생 0원패스, 장학생 선발 시,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교재비/태블릿 PC 제외)이 가능하며, 불합격해도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주고 있어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소방공무원 한국사 기본서 3권과 소방 국어/영어/한국사 기출문제집을 제공하며, 해커스 태블릿 PC도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소방 면접 전문 강의도 수강할 수 있으며, 배송비 무료 쿠폰도 지급하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 관련 여러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수강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타사 수강 인증 또는 해커스소방 회원가입만 해도 수강료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현역&예비역 인증 시 최대 25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친구추천 방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방을 만들기만 해도 15,000원 수강료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친구 3명을 모으면 5만 원, 친구 5명을 모으면 7만 원, 친구 7명 이상을 모으면 10만 원 수강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소방 상품을 수강하는 수강생이라면 이벤트 참여 시 수강 기간 15일 연장 혜택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다음으로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BBQ 프라이드 치킨(*5명), 해커스경찰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 무료 수강권(*1명)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해커스소방에서는 기간 한정 상품으로 합격 시 300% 환급상품을 선보인 데 이어,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학습에 대한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불합격 시에도 100% 환급 가능한 패스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친구추천과 방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을 노려볼 수 있으니, 소방 수험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해커스소방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9급 공무원·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등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