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부모님·시댁 홍삼 추석 선물세트 추천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부모님·시댁 홍삼 추석 선물세트 추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2 17: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추석을 앞두고 명절·추석 선물 추천으로 발효홍삼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를 출시했다고 밝히며, 런칭 이벤트는 물론 전 품목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진생당이 선보인 신제품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홍삼의 사포닌 성분을 컴파운드케이 형태로 분해시켜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체내의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홍삼 원물을 추출 및 농축하는 과정에서 잔류 농약 및 프탈레이트와 같은 유해 물질을 저감시킨 기술을 활용해 잔류 농약 245종은 물론 프탈레이트 6종 등이 불검출 된 안전성 높은 NPP(Non-pesticide residue, Non-phthalate)로 제조되었다.

또한 부형제 및 기타 부원료 없이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이 100% 함유되어 있으며, 컴파운드케이를 제조하는 진생당 만의 생물전환기술 및 분리추출 시스템 기술 등의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담아내 높은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정제나 캡슐 형태가 아닌 액상으로 제조되어 분말화나 타정 과정을 거치지 않아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고형 제제의 경우 세포막을 투과하기 전에 붕해 과정이 꼭 필요하지만, 액상 형태는 붕해 과정이 필요 없거나 훨씬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흡수율이 뛰어나 부모님·시댁·할머니를 위한 홍삼 선물세트, 추석 명절 선물세트로 추천한다.

진생당 관계자는 “건강 관리가 올해 주요 화두로 자리 잡으며 추석·명절 선물세트, 명절 선물로 홍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한가위 맞이 새로 출시한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흡수율도 높아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체력 증진과 기력 회복 위해 부모님, 시댁, 남자친구 부모님, 할머니 등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명절 선물세트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생당에서는 2020 추석 이벤트로 현재 전 품목 50% 할인과 2+1 런칭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