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가구단지 고급쇼파 루헨퍼니처, 호텔매트리스 추석 묶음 환영 할인

일산가구단지 고급쇼파 루헨퍼니처, 호텔매트리스 추석 묶음 환영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5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두가 어려운 시국이지만,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기대를 높이는 사람들이 많다. 이 가운데 김포가구단지를 비롯해 곳곳 주요 판매처에서 고급 통가죽쇼파 제품과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주력으로 제안하고 있는 브랜드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가을을 맞이하고, 추석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아 묶음 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현재 고양 가구단지에서 다수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이 곳은 다수의 기능성 수입매트리스와 패브릭 쇼파 라인업을 총망라해 두루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여러 가지 종류의 고급형 세라믹식탁과 포세린식탁까지 제안한다.

현장에서는 템퍼페딕 및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최대 15% 할인이 적용된다.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등도 마찬가지이며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또한 사이즈에 맞게 국내 최저가 행사 가격이 적용된다.

우선 현장 쇼룸에는 다양한 종류의 쇼파가 전시된다. 기본적인 가죽 및 패브릭소파를 비롯해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 관리가 편한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는 물론 푹신한 샤무드소파와 사하라쇼파 등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필요 시 체험을 실시할 수 있으며, 세세한 검증 후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무엇보다 김포 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의 이러한 소파는 표면강도가 우수한 E0~E1 등급의 합판만을 사용하고, 내구성이 좋은 35~45kg의 고밀도폼을 사용했다. 또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및 1등급 4면대패목, 이태리 Frabo 접착제, 2~2.2mm이상 두께의 내츄럴 탑그레인 또는 풀그레인 가죽 등도 원자재로 활용됐다. 각 원자재는 하단부 자크형 아이홀로 볼 수 있다.

한편 파주 운정 가구단지 쇼룸 내에서는 제품을 구입한 구매자들에 한해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쇼룸 인근 심학산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과 협업으로 블루베리 잼 1병을 증정하기도 한다.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 쇼룸 제품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도 적용한다.

이번 추석 가을 묶음 할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블로그나 유선, 혹은 쇼룸 방문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