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셀럽뷰티2’ 이유비, 데일리 각질 케어템으로 벤튼 알로에 바하 스킨토너 소개

‘셀럽뷰티2’ 이유비, 데일리 각질 케어템으로 벤튼 알로에 바하 스킨토너 소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5 14: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한 매력의 배우 이유비가 지난 23일 방송된 ‘셀럽뷰티2’ 10화에서 벤튼 알로에 바하 스킨토너를 활용한 데일리 각질 케어법을 소개했다.

실제 환절기 피부 관리 시, 가장 집중해야 할 부분은 바로 각질이다. 피부에 과도한 각질이 쌓이면 푸석해지는 것은 물론 기초 제품 또한 잘 흡수되지 않아 악순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방송 셀프캠에서 이유비는 화장솜과 토너로 간편하게 각질케어하는 모습과 함께, 사용 후에도 붉어짐 없이 촉촉한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이유비는 “해당 제품은 각질 케어 성분인 바하와 피부 진정에 좋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데일리 각질 케어 토너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벤튼의 알로에 바하 스킨토너는 알로에베라잎수를 80% 함유함과 동시에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함유돼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각질 관리를 도와주는 바하(BHA) 성분을 적용한 약산성 토너로 저자극 데일리 각질케어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알로에 바하 스킨토너와 함께 ‘알로에 프로폴리스 수딩젤’도 소개됐다. 진정에 뛰어난 알로에와 프로폴리스 성분을 담은 수딩젤을 믹스해 수면팩으로 활용하는 꿀팁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벤튼은 모든 제품에 인공 향료와 인공 색소를 배제하여 원료 자체의 향과 빛깔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친환경 택배포장재,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비목재 100% 사탕수수 단상자 등을 활용한 지구 사랑 프로젝트에도 힘쓰고 있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 및 프로모션 이벤트는 벤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