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전략 밝히는 '해커스 LIVE 설명회’ 26일 개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전략 밝히는 '해커스 LIVE 설명회’ 26일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5 16:23
  • 수정 2020.09.25 1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신규 수험생들이 본격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 및 인강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교재로 유명한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초시생들을 위해 '2021년 합격전략 LIVE 설명회'를 9월 26일(토) 온라인으로 전국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9/26 (토) 오후 3시부터 전국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온라인 설명회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전략이 공개되며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교수진과의 Q&A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공부전략을 소개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공부계획을 짜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새롭게 입성한 신규 교수인 학개론의 강양구 교수와 세법의 강성규 교수가 출연하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학습전략에 대해 알려주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합격생과 교수진이 함께 실시간으로 수험생들에게 질문을 받고 답변해주는 Q&A 시간이 진행된다. 3부를 진행하면서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의 질문을 채팅창을 통해 함께 확인하고, 교수진이 직접 궁금증 해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는 ‘2021년 합격전략 LIVE 설명회’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만 인강 패키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LG 태블릿 PC (22% 제세공과금 본인부담), ▲BHC 치킨 콜라 셋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2021 합격전략 LIVE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