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호텔수입매트리스 등 추석 이사-입주 할인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호텔수입매트리스 등 추석 이사-입주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0.04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이 밝았지만, 여전히 휴일의 정취가 곳곳에서 번지고 있다. 특히 가구나 침구 구매를 위해 파주 운정 가구단지 등을 찾는 수요가 활발히 나타나고 있는 중이다. 소파부터 침실 아이템까지 여러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물망에 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고급 쇼파 브랜드로 잘 알려진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가을을 맞이하고, 또 추석 막바지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자체적인 호텔수입매트리스 등 신혼-이사 및 입주 할인을 실시한다.

지금껏 여러 가지 포세린식탁과 페브릭소파 등을 할인하며 주목 받아 온 이 곳은 다수의 고급 가죽쇼파 라인업은 물론 6인용 세라믹식탁까지 한 데 모아 인하한다. 더욱이 인지도 높은 템퍼 씰리 매트리스는 물론 스턴스앤포스터 등과 같은 미국 수입매트리스까지 부담을 낮춘 할인 금액으로 제안한다. 현장에서는 이스트맨하우스를 포함해 베드보스 등과 같은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은 퍼시픽(3인+1카) 190만원, 크레스(모션침대쇼파) 370만원 행사로 실시된다. 갖가지 템퍼소파는 물론 모션침대소파를 두루 체험한 뒤 만날 수 있다. 또 쇼룸 측은 평일 방문해 계약을 체결하는 이에게 미니수납스툴 혹은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매트리스 구매 시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혜택도 제안한다.

아울러 김포 가구단지에서는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도 증정된다.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입점 기념 15~30% 세일’과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이즈별 국내최저가 행사도 실시된다.

이처럼 할인을 펼치는 일산 가구단지 쇼룸은 가죽 패브릭소파 라인업을 비롯해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소파도 포함해 할인한다. 각 제품은 모두 편하게 체험하고 비교해 본 후 구입할 수 있다. 그 외 다른 제품으로는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와 샤무드소파, 그리고 사하라쇼파가 존재한다.

소파 라인업은 모두 고급 원자재로만 제작됐다. 생활오염을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독일 바흐 원단, 내구성이 강한 45Kg 이상 고밀도폼, 2~2.2mm 이상 고급 통가죽 등 고급 원자재가 들어간다. 1등급 4면대패가 사용되기도 하며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와 E0~E1 등급의 합판도 마찬가지다.

끝으로 현장에서는 삼성전자 제휴 기념(㈜삼성전자판매)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품 구매 추가 사은행사도 같이 누릴 수 있다. 쇼룸 인근 심학산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과 협업으로 블루베리 잼 1병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있다.

한편 쇼룸 행사 및 할인 품목과 연관된 자세한 정보는 고양 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현장 방문이나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