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 덴마크-미국-스위스 보청기 할인 행사 실시

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 덴마크-미국-스위스 보청기 할인 행사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8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은 덴마크, 미국, 스위스 보청기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부모님 세대는 노화에 따른 난청이 생길 수 있고, 이를 보완하기 위해 보청기를 구입하는 자녀들이 늘고 있다.

과거에는 보청기가 외관상 드러나거나 어려운 조작 방법으로 인해 사용을 꺼려하는 사람도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기술이 발달하면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보청기가 나오기 시작했고, 젊은 세대들의 소음성 난청을 해소할 수 있는 최신식 충전식 보청기도 생겨나고 있는 추세다.

평촌 덴마크 안양점은 부모 세대와 젊은 세대 할 것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보청기를 선보이고 있다. 덴마크, 미국, 스위스 보청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본 행사에는 벨톤보청기의 ‘어메이즈 보청기’도 만나볼 수 있다. 본 제품은 최신형·귓속형 보청기로 스마트폰 무선 연동이 가능하고 음악이나 동영상 등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모든 사운드를 편하게 청취할 수 있다. 또한 하루 단 한 번의 충전으로 방전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고 앱을 통해 맞춤형 소리 설정을 할 수 있다.

안양 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는 보청기 보조금 및 지원금 정식 등록 업체로 안양, 평촌을 비롯해 의왕, 산본, 군포 등 다양한 지역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체계적인 청력 검사 및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해 개개인에게 맞는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평촌덴마크보청기 관계자는 “가을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자사는 덴마크, 미국, 스위스 보청기를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개개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