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소방 ‘평생 0원 기적의 패스’, 소방 시험 불합격해도&합격해도 100% 환급 제공

해커스소방 ‘평생 0원 기적의 패스’, 소방 시험 불합격해도&합격해도 100% 환급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9 13: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과 함께 소방공무원 채용 확대 기조가 유지되면서 소방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에서 단기 합격하고자 하는 많은 수험생이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을 찾고 있다.

이에 소방공무원 1위 해커스는 기존에 인기 있던 ‘기적의 패스’와 ‘평생 수강료 0원 소방 패스’를 하나로 합친 ‘평생 0원 기적의 패스’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소방 ‘평생 0원 기적의 패스’는 월 2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수강료(*12개월 기준)로 해커스소방 전 강사/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소방공무원 합격 시에는 수강료의 100%를 전액 환급해주며(*제세공과금 제외, 교재 및 태블릿 PC 제외), 불합격 시에도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평생 0원패스 선택 후 옵션 구매 시, 별도 환급 미션 충족 필요)

‘평생 0원 기적의 패스’ 수강생들은 소방학개론 이영철, 소방 한국사 연미정,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소방영어 김정연, 소방국어 최정 등 해커스소방의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컴퓨터활용능력(컴활) 1, 2급 필기&실기 전 강좌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평생 0원 패스 한정) 더불어, ‘12개월 기적의 패스(*교재포함형)’ 구매 시에는 공무원 한국사 기본서를 제공하며, ‘평생 0원 패스’ 구매 시에는 한국사 기본서와 기출문제집도 제공하고 있다.

‘평생 0원 기적의 패스’는 공채 대비 상품과 함께 소방 경채 대비 패스도 제공하고 있다. 소방 경채 대비 ‘평생 0원 기적의 패스’는 ‘소방전공학과 경채 패스’와 ‘구급/구조/의무소방 경채 패스’로 구분되어 선택할 수 있다. ‘소방전공학과 경채 패스’는 국어,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구급/구조/의무소방 경채 패스’는 국어, 영어(생활영어), 소방학개론 강의를 제공한다. 공채 패스와 같이 수강 기간 내 합격 시 100% 환급을 제공하며(*제세공과금 제외), 강의 수강에 꼭 필요한 기본서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수강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타사 수강 이력이 있는 수강생들은 타사 수강증을 인증만 해도, ‘평생 0원 기적의 패스’ 수강료 10만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커스소방은 친구추천 방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방을 만들기만 해도 1만5천 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3명 모이면 5만 원, 5명 모이면 7만 원, 7명 모이면 10만 원 할인권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방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해커스소방 상품을 수강 중인 수험생들에게는 수강 기간 15일 연장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해커스소방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물을 10건 작성 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참여자 5명을 추첨해 BBQ 후라이드 치킨을 제공하고, BEST 다작왕(*1명)에게는 ‘해커스소방 0원 패스’ 무료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해커스소방에서는 수험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모아 하나의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학습에 대한 의욕을 고취하고자 불합격 시에도 100% 환급 가능한 패스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친구추천 방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소방 수험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소방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추가로 9급 공무원·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등 7급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