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디자인과 실용성 갖춘 ‘키즈 윈터 자켓’ 출시
아디다스, 디자인과 실용성 갖춘 ‘키즈 윈터 자켓’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10.07 08: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다양한 컬러의 ‘쇼트 다운 자켓’과 ‘롱 다운 자켓’으로 선보이는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은 ‘추울수록 신나는 겨울 준비(READY FOR WINTER PLAY)’라는 슬로건에 맞게 매서운 추위에도 걱정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덕 다운 소재로 만들어져 추운 바람을 빈틈없이 차단하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있어 날씨, 장소,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넥 디자인은 목을 따뜻하게 감싸줘 보온 효과를 높이고, 소매를 감싸는 견고한 스티치의 아디다스 삼선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아디다스 키즈 롱 다운 자켓
아디다스 키즈 롱 다운 자켓
아디다스 키즈 롱 다운 자켓
아디다스 키즈 롱 다운 자켓
아디다스 키즈 쇼트 다운 자켓
아디다스 키즈 쇼트 다운 자켓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3s 쇼트 다운 자켓은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디자인으로 손을 넣기 편한 위치에 사선으로 된 사이드 포켓이 있어 유용하다. ‘화이트(White)’, ‘블랙(black)’, ‘네이비(navy)‘의 3가지 컬러 옵션이 있어 트레이닝 팬츠, 타이츠 등 원하는 아이템과 쉽게 매치하고 스타일리시한 윈터 자켓룩을 연출할 수 있다.

3S 롱 다운 자켓은 무릎을 덮는 기장으로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해 매 시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밑단 옆 부분에 지퍼 디테일이 있어 긴 기장에도 움직이기 편하며, 자켓 후면의 아디다스 빅로고가 돋보인다.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허리 사이드 포켓과 큼지막한 지퍼 포켓은 실용성은 물론 귀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블랙(black)’, ‘네이비(navy)‘, ‘아이보리(ivory)’ 3가지 컬러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

아디다스 관계자는 "두 자켓 모두 일상 생활은 물론 야외 여가 활동 시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겨울 아우터”라며 “바깥 활동이 쉽지 않은 때이지만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으로 아이들이 즐겁고 활동적인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인 ‘쇼트 다운 자켓’과 ‘롱 다운 자켓’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아디다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