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출시
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10.07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갤럭시 핏2 블랙
삼성 갤럭시 핏2 블랙
삼성 갤럭시 핏2 스칼렛
삼성 갤럭시 핏2 스칼렛

삼성전자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운동 자동 측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를 오는 8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 핏2'는 1.1형 컬러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3D 글라스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얇고 가벼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핏2'는 걷기·달리기·로잉머신 등 5가지 운동 기록을 자동으로 측정해주며, 수영·자전거·필라테스 등 90여가지의 다양한 운동 기록이 가능해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최상의 피트니스 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운동 기록 뿐 아니라 4단계의 수면 상태를 측정해 수면 효율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스트레스 지수도 측정 가능하다.

손씻기 알림 기능을 제공해 주기적으로 손을 씻을 수 있게 도와주며, 손 씻는 시간도 측정해줘 개인 위생 관리까지 철저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마트폰으로 수신한 메시지를 바로 확인하고 바로 답장할 수 있다.

'갤럭시 핏2'는 매일 충전할 걱정 없는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최장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스칼렛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9500원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쿠팡·11번가·G마켓·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