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트로엥, 롯데몰 수지점서 `캠핑 팝업스토어` 오픈...11일까지

시트로엥, 롯데몰 수지점서 `캠핑 팝업스토어` 오픈...11일까지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0.08 12: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이 오는 8~11일 롯데몰 수지점에서 캠핑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롯데몰 수지점은 쇼핑과 함께 암벽등반 및 키즈파크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서 가족단위 고객의 유입률이 높다. 

시트로엥은 방문객이 가장 많이 찾는 1층 센터홀에서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C3 에어크로스 SUV 등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

롯데몰 수지점 팝업스토어는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로 연출했다. 시트로엥은 차량 전시를 비롯,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고객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도심 속 힐링 공간에서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럭키넘버뽑기와 현장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넘버뽑기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에 진행되며, 용지에서 5개의 숫자를 선택 후 게임기에서 숫자를 뽑아 맞춘 개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더매트와 케슬러 선글라스, 시트로엥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채널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3인치 미니어처를 제공하며,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 방문 후 10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캠핑장비 전문기업 스노우라인의 이지미니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시트로엥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