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노지훈 와이프 이은혜가 선택한 새 보금자리는 어디?
'살림남2' 노지훈 와이프 이은혜가 선택한 새 보금자리는 어디?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10.10 22: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지훈과 이은혜의 새 보금자리는 어떤 곳일까.

10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신혼집이었던 정든 아파트를 떠나 새 집으로 이사 간 노지훈, 이은혜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아파트와 전원 주택 사이에서 고민하던 두 사람은 결국 이은혜가 바라던 자연에 둘러싸인 전원 주택으로 전격 이사했다.

하지만 이사하자마자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이전 집에 비해 옷을 놓을 공간이 부족했던 것.

이에 안 입는 옷은 버리자는 이은혜와 버리지 못하는 노지훈 사이에 양보할 수 없는 신경전이 펼쳐진 가운데 결국 “입어서 어울리면 인정하겠다”는 이은혜의 말에 비좁은 옷 방에서 패션쇼까지 벌어졌다고 해 과연 두 사람 중 승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은혜가 외출한 사이 노지훈은 아들 이안이와 함께 특급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하는데. 이후 집에 돌아온 이은혜는 눈 앞에 펼쳐진 광경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새 보금자리에서 첫 등짝 스매싱을 부른 그의 이벤트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사 당일 노지훈이 애지중지하며 가장 먼저 챙긴 귀중품은 방시혁에게 받은 선물이라고 해 BTS를 월드스타로 키워낸 방시혁이 트롯대디 노지훈과 어떤 특별한 인연이 있는지 그리고 방시혁이 노지훈에게 준 선물이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노지훈, 이은혜의 새로운 보금자리는 10일 방송된 KBS2 ’살림남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