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카레이싱 'e슈퍼레이스' 최고수 가리자! '김규민 VS 김영찬'
온라인 카레이싱 'e슈퍼레이스' 최고수 가리자! '김규민 VS 김영찬'
  • 김기홍
  • 승인 2020.10.13 2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 카레이싱 보다 더 재밌는 온라인 카레이싱이 뜨고 있다.

바로 'CJ대한통운 e슈퍼레이스 시리즈'다. 이번엔 김영찬과 김규민이 피할 수 없는 한판 대결을 벌인다.

오는 16일 오후 8시 펼쳐지는 정규리그 3, 4라운드는 지난달 25일 치른 시즌 1, 2라운드 경기에서는 김영찬과 김규민이 또 다시 맞대결로 관심이 뜨겁다.

둘은 각각 한 라운드씩 우승을 나눠가지면서 주목을 받았다. 심 레이싱 실력자로 꼽히는 김영찬과 김규민은 이번 e슈퍼레이스 정규리그의 우승부호로 거론되고 있다. 

1라운드에서는 김규민이 레이스 초반 실수를 저지르며 김영찬의 폴 투 윈을 막지 못했다. 반면 2라운드에서는 근소한 차이로 폴 그리드를 차지한 김규민이 실수 없이 김영찬의 추격을 막아내며 승리했다. 

두 드라이버 간 대결의 성패에 따라 상위권의 순위가 결정된 셈이다. 한 번의 실수도 회복하기 힘든 격차로 이어질 수 있어 3, 4라운드 재 격돌은 더욱 긴장감 있게 전개될 전망이다.

드라이버 포인트 1위에 올라있는 김영찬(48점)과 3위 김규민(43점)의 대결이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3, 4라운드의 변수는 이상진이 될 전망이다. 이상진은 김영찬-김규민의 맞대결 양상에 휘말리지 않고 꾸준히 자신의 페이스대로 레이스를 운영해냈다. 

1라운드 2위, 2라운드 3위의 안정적인 성적을 내며 종합순위 2위(45점)에 이름을 올렸다. 김영찬을 라이벌로 지목하고, 김규민을 우승후보로 꼽은 이상진 스스로도 상위권에서 경쟁하며 둘을 견제할 수 있는 변수로 떠올랐다.

이번 레이스는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슈퍼레이스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네이버TV, 카카오TV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슈퍼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