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견본주택 오픈 ‘여주역 우남퍼스트빌’, 수요자 이목집중..."조망권ㆍ스마트ㆍ공원"

견본주택 오픈 ‘여주역 우남퍼스트빌’, 수요자 이목집중..."조망권ㆍ스마트ㆍ공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0.16 17: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역 우남퍼스트빌 조감도

경기 여주시 여주역세권지구의 첫 분양 단지인 ‘여주역 우남퍼스트빌’이 15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가운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 단지의 우수한 상품성에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단지를 선보이는 ㈜우남건설은 서울 항동지구 우남퍼스트빌, 동탄역 우남퍼스트빌,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 등 수도권 택지개발지구를 중심으로 2만 2,000여세대 이상을 공급하며, 혁신 평면설계 및 다채로운 명품 조경시설 등 차별화된 상품성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찬사를 받고 있는 건설사다.

㈜우남건설은 여주역세권 도시개발구역 2블록(교동 42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여주역 우남퍼스트빌’에 다양한 시공 노하우와 기술을 집약해 지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하 2층~지상 18층, 8개 동, 총 602세대로 들어서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59㎡, 84㎡, 99㎡ 다양한 타입으로 고루 구성돼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단지의 북측과 동측에 출입구를 설계해 단지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여주역 우남퍼스트빌’은 내부 평면설계에 있어서도 다양한 수요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실용적이고 특화된 공간을 선보인다.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4bay 평면과 조망권이 우수한 2면 개방형 거실 등의 구조를 적용했으며,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서재나 카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여가 공간도 제공돼 입주민들의 입맛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짐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다양한 생활용품을 넣을 수 있는 팬트리,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실용적으로 설계했다.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도 도입돼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각 세대 내 설치되는 월패드를 통해 조명 제어, 가스 차단, 난방 조절, 대기전력 차단 등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할 수 있어 외부에서도 원격 조절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비밀번호 없이도 공동현관문이 열리는 원패스 시스템를 비롯해 무인택배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호출 시스템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여주 최초로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지는 점도 예비 청약자들이 주목하는 점이다. ‘여주역 우남퍼스트빌’은 단지 내 주차 공간이 100% 지하화되며 지상에는 주차 공간 대신 다양한 테마 조경을 조성해 쾌적한 도심 속 힐링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주역 우남퍼스트빌’은 스크린골프장, 휘트니스, 독서실,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주역 우남퍼스트빌’은 경강선 여주역과 바로 인접한 여주역세권 도시개발구역에 들어서는 첫 분양단지로서 향후 높은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또한 여주역세권지구 내 학교시설 복합화 사업이 속도를 내면서 인근의 세종초, 세종중 등과 함께 우수한 학군을 갖추게 될 예정으로, 우수한 입지환경 역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분양관계자는 “㈜우남건설이 지금까지 쌓아온 설계 노하우와 시공능력을 집약해 ‘여주역 우남퍼스트빌’ 역시 최신식의 혁신 평면과 명품 조경을 품은 아파트로 지을 예정”이라며 “우수한 상품성은 물론 여주역세권 첫 분양이라는 특별함까지 갖춘 단지인 만큼, 견본주택 오픈일부터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지난 15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여주역 우남퍼트스빌’은 오는 22일(목)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금) 1순위, 26일(월)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30일(금)에 진행되며, 정당계약은 11월 10일(화)부터 12일(목)까지 진행된다.

한편, ‘여주역 우남퍼스트빌’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 119번지에 위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예약은 오는 21일까지 여주역 우남퍼스트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e견본주택을 비롯해 분양일정, 단지설계, 마감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우남건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