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No.1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 온라인 셀렉샵 W컨셉 입점
스위스 No.1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 온라인 셀렉샵 W컨셉 입점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10.16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 전통의 스위스 No.1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10월 16일 온라인 셀렉샵 W컨셉에 입점한다. 벨레다는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늘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벨레다는 W컨셉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벨레다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베스트셀러 아니카 마사지 오일 10ml와 라벤더 릴렉싱 바디 오일 10ml, 씨벅쏜 핸드크림 10ml 등 벨레다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미니어처 샘플로 구성된 키트를 배송비만 내고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W컨셉에서만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과 W컨셉 단독 구성 제품도 마련됐다. 벨레다는 지난 여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2개와 버치 바디 스크럽 1개를 ‘버치 셀룰라이트 8주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W컨셉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아울러 전 제품 10% 할인 및 베스트셀러인 아니카 오일 20% 할인을 진행하며, 여기에 W컨셉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벨레다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벨레다는 100여 년 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럽 최고의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먼저 국민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지난해 6월 전 제품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 케어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외에도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 매장 및 시코르강남점·명동점 및 타임스퀘어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으로 신규 채널 입점을 이어가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