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무원영어 난이도 상승" 해커스공무원, 기초잡는 ‘영어시작 집중반’ 개강

"공무원영어 난이도 상승" 해커스공무원, 기초잡는 ‘영어시작 집중반’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0.21 14:51
  • 수정 2020.10.21 15: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공무원 영어의 난이도가 높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국가직 공무원 영어의 출제 경향을 보면 지문의 길이가 길어지고, 첫 문장으로 답을 유추할 수 없는 문제가 많이 출제되고 있다. 따라서 초시생뿐만 아니라 재시생도 영어의 기본기를 다지는 것이 공무원 합격의 중요한 포인트가 되고 있다.

이에 9급 공무원·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영어 문법, 독해, 어휘 기초 커리큘럼을 통한 공무원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영어시작 집중반’을 개강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영어시작 집중반’은 9급 공무원 영어, 경찰공무원 영어, 소방공무원 영어가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영어 어휘/문법/독해 기초 커리큘럼을 담은 반으로, 주 6일 총 8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현재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 38% 할인을 제공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영어어휘 비비안, 영어독해 김우택, 영어문법 김철용 강사 등이 강의를 진행해 영역별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준다. 먼저 공무원 영어단어는 ‘해커스보카 어원편’을 통해, 공무원 왕기초 어휘부터 기본, 빈출 어휘까지 한 번에 정리한다. 어원을 통해 공무원 영단어가 쉽게 암기될 수 있도록 한다.

다음으로 구문 독해는 ‘해커스 구문독해 100’ 교재로 진행되며, 어떤 문장도 쉽게 해석할 수 있는 구문독해를 제공한다. 문장 해석을 연습하며 독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영어문법은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기초영문법 교재로 진행된다. 영어 왕초보가 꼭 알아야 할 기초 문법 포인트 120선을 제공하며, 쉽고 간단한 이론 설명으로 문법 개념을 쉽고 빠르게 잡을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 '영어시작 집중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일정이 짜여있는 빡센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매일 수업 전 복습 테스트와 보카 테스트를 제공하고, 오후 4시에는 그날 배운 어휘테스트도 진행하고 완벽하게 암기할 때까지 재시험을 진행해 영어 단어를 바로 외울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굿모닝 영단어 카톡, 내 손 안의 단어장, 매일 아침 Daily Test 등을 통해 틈틈이 영어 단어 암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매월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응시해 학생 본인의 학습 성취도를 체크할 수 있으며, 데일리테스트와 먼슬리테스트 성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담임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올바른 학습 방향을 잡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1:1 컨설팅도 제공한다. 매주 출석률과 성적, 스터디 참석률을 산출해 열공왕, 우수한 수강생 등 장학혜택도 제공하고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동기도 부여한다.

해커스공무원 '영어시작 집중반'은 개강 전까지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합격초석패스와 개강 후 복습 동영상을 제공해 인강과 실강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수험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 상시로 진행되는 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 온·오프라인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군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