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뉴 브롱코 콘셉트' 예고..."아웃도어 콜라보"
포드, '뉴 브롱코 콘셉트' 예고..."아웃도어 콜라보"
  • 김미영
  • 승인 2020.10.21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가 뉴 브롱코 콘셉트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드는 최근 소셜 미디어에 1977년 경찰차·구급차 역할을 했던 올드 브롱코 사진과 그 뒤를 이을 새로운 콘셉트 차량이 2021년 등장할 것임을 예고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과거에 선보였던 올드 브롱코는 1967년~1977년까지 제설작업 및 산악구조작업 등에서 활약을 펼쳤던 모델이다.

포드는 비어있는 2021년 브롱코 액자 사진을 공개하며 특별한 모델이 등장할 것임을 예고하고 나선 것이다.

브롱코 인스타그램에는 북미 고품격 아웃도어 의류 제조업체 '필슨(Filson)'의 대표 슬로건인 "이왕 사는 거, 가장 좋은 것으로(MIGHT AS WELL, HAVE THE BEST)“이라는 문구도 더해져 아웃도어와의 협업도 예상된다.

필슨 역시 지난 6월, 포드 브롱코와 관련한 기사를 게재하며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포드 웹사이트에는 현재 브롱코 예약 옵션만 제공될 뿐 다양한 색상 및 옵션을 선택할 수는 없다.

이에 브롱코는 오는 23일 온라인을 통해 구매자들을 위한 보다 세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7월 미국에서 본격 출시된 포드 브롱코는 레인저 픽업 기반의 사다리 섀시, 오리지널 모델의 상징적 스타일링 등을 갖춘 정통 오프로더로 최고 사양인 퍼스트 에디션은 출시 몇 시간 만에 3500대 전량이 사전 예약을 완료,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포드, 브롱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