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시 캠핑 폴딩박스 '따뜻한 선물~'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시 캠핑 폴딩박스 '따뜻한 선물~'
  • 박한용
  • 승인 2020.10.23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금호타이어가 겨울용 타이어 구매시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캠핑용 가방을 선물한다.

오는 26일부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승용·SUV 차량용 겨울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캠핑용 폴딩박스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겨울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SUV전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S71 등의 전 규격이다. 또 KB국민카드 결제시 2만원 모바일 주유권도 받을 수 있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로 고급 세단을 위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임에도 승차감을 높였다. 우리나라의 겨울철 노면은 눈이 살짝 녹은 상태인 블랙 아이스 등이 발생하기 쉬워 사고 위험이 도사린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이러한 도로 특성에 최적화된 성능을 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SUV 전용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타이어를 휠에 장착·고정시키는 역할)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또 비대칭 패턴 설계를 통해 눈길, 빙판길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강화했다. 여기에 수막현상을 개선해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을 강화하고 컴퓨터 파형분석으로 최적의 패턴배열을 적용해 소음 저감까지 신경 썼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겨울용 타이어는 안전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 장비로서 장착 여부에 따라 운행시 제동거리와 제동 안정성에 크게 차이가 난다"며 "반드시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해 안전 운전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을 실시하고 있다. 가입 고객은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최저 월 6000원의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금호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