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SSG 닷컴서 `온라인 판매` 시작
브리지스톤 타이어, SSG 닷컴서 `온라인 판매` 시작
  • 박한용
  • 승인 2020.10.26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지스톤타이어가 신세계 그룹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
브리지스톤타이어가 신세계 그룹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

브리지스톤타이어가 신세계 그룹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브리지스톤에게는 국내 온라인 판매 플랫폼 첫 진출이다.

브리지스톤코리아와 SSG닷컴은 이날부터 SSG닷컴 온라인 쇼핑몰에서 브리지스톤의 승용차용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

국내 승용차 및 SUV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컴포트 및 스포츠 계열의 브리지스톤 타이어 중 7가지 패턴 20개 사이즈를 우선적으로 SSG닷컴 쇼핑몰을 통해 선보인다.

브리지스톤코리아가 SSG닷컴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 라인업은 ▲긴 마모수명, 합리적 가격의 사계절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 ▲조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 T005A ▲브리지스톤 컴포트 타이어를 대표하는 투란자 ER300 ▲업그레이된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포텐자S001 ▲낮은 회전저항으로 뛰어난 연료효율을 발휘하는 친환경 타이어 에코피아HL001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알렌자 001 ▲겨울용 타이어 블리작 VRX와 SUV용 겨울용 타이어 블리작 DMV3 타이어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타이어 패턴과 사이즈 선택지를 늘리고,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포텐자 시리즈, 신개념 런플랫 타이어 드라이브가드 같은 제품들을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타이어 쇼핑객은 SSG닷컴 쇼핑몰에서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구매하면서 브리지스톤의 타이어 콘셉트 스토어 비셀렉트샵(B셀렉트) 10곳을 포함해 전국 101곳의 타이어 전문점 중에서 타이어를 배송받고 싶은 지점을 지정할 수 있다.

주문한 타이어가 지정한 타이어 전문점에 도착하면 배송 알림 문자가 구매자에게 발송되고, 구매자는 전문점을 방문해 현장에서 타이어를 교체하면 된다. 이때 타이어 교체비는 무료이며 휠 얼라인먼트는 공임을 할인해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브리지스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