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 5000가지 인테리어 베니어 옵션 공개…"세상에 하나 뿐인 벤틀리"
벤틀리모터스, 5000가지 인테리어 베니어 옵션 공개…"세상에 하나 뿐인 벤틀리"
  • 김기홍
  • 승인 2020.10.26 18: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모터스는 고객들의 감성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5000가지 이상의 인테리어 베니어 옵션을 26일 공개했다. 

벤틀리는 1921년 설립 이후 최상의 목재를 사용한 우드 베니어를 전통적으로 사용해왔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최근에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소싱된 목재만을 사용해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다. 수작업으로 제작되지만 허용오차는 0.1㎜ 수준에 불과하다.

컨티넨탈 GT의 경우 총 7가지 목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마감 방식 역시 단일 마감, 블랙이 포함된 듀얼 마감 등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뮬리너 옵션을 이용할 경우 두 가지 서로 다른 목재를 하나의 베니어로 결합해 적용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전통적 베니어 외에도 고객들의 취향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독특한 소재를 활용해 궁극의 럭셔리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도 있다. 독특한 소재의 대표적인 예가 바로 스톤 베니어다. 스톤 베니어는 오텀 화이트, 코퍼, 갤럭시, 테라 레드의 4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2억년 전에 생성된 희귀한 석재를 최신 기술을 활용해 0.1㎜ 두께로 가공해 사용하는 스톤 베니어는 극도로 가벼울 뿐 아니라 소재의 최초 질감을 그대로 살리는 벤틀리 고유의 ‘오픈 포어’ 마감을 통해 석재의 질감을 시각적, 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좀 더 화려한 베니어 컬러를 원할 경우 광범위한 인테리어 가죽 옵션들과 조화를 이루기 용이한 벤틀리 뮬리너의 피아노 페인트 베니어를 선택하면 된다. 완벽한 표면 구현을 위해 동일한 최상의 목재가 사용되며, 도색이 이뤄진 이후에는 양털로 광택을 내는 작업을 진행한다.

피아노 페인트의 컬러 선택은 외장 컬러의 기본 색상 88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인테리어 가죽 컬러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8가지 가죽 색상도 역시 선택이 가능하다. 천연 소재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베니어를 구현하고 싶다면 벤틀리 뮬리너가 자랑하는 ‘오픈 포어 베니어’를 선택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벤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