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프 픽업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는 '비룡'에게

지프 픽업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는 '비룡'에게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0.27 15: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의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트럭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 1호 차 전달식과 함께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

지프가 최근 '비룡'으로 널리 알려진 가수 '비'에게 글래디에이터 1호차를 전달했다.

지프는 중형 픽업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를 브랜드 홍보대사 비에게 전달하고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는 음악, 영화 뿐 아니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엔터테이너이자 지프의 팬으로 지난 9월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홍보대사 선정 이후 비는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비는 1호 차 전달식에서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의 주인공이 돼 영광"이라며 "지금이라도 당장 오프로드 모험을 떠나고 싶다"고 밝혔다.

고객 차량 인도는 철저한 위생 안전 수칙 아래 방역 작업이 완료된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비대면으로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지프 투어(Jeep Tour) 와일드 서핑 콘셉트
지프 투어(Jeep Tour) 마운틴 바이크 콘셉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지난 8월 17일부터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공식 출시 전 올해 인도 가능한 300대 계약이 모두 성사됐다. 이에 지프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출고를 진행하는 300인 고객을 대상으로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은 5년 또는 10만㎞(선도래 적용)의 보증 연장 쿠폰 또는 차체를 보호하고 승하차를 쉽게 해주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사전계약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제이크 아우만 FCA코리아 사장은 “한국 고객들에게 '단순한 자동차가 아닌, 당신 삶의 일부'라는 우리의 슬로건을 온전히 구현해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 픽업 시장에서 라이프스타일 픽업이라는 분야를 개척하며 새로움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했고, 이를 통해 2020년도 물량 매진 등을 기록하며 가치를 증명해냈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FCA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