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온디자인랩, 어린이 맞춤형 인도어 슈즈 ‘커버슈’ 론칭

가온디자인랩, 어린이 맞춤형 인도어 슈즈 ‘커버슈’ 론칭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0.28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슈

가온디자인랩이 어린이 개인 맞춤형 인도어 슈즈 브랜드 ‘커버슈’를 론칭했다.

‘커버슈’는 어린이가 직접 그린 그림을 활용하여 하나뿐인 신발을 제작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인도어 슈즈 브랜드다. 종이에 그린 그림을 핸드폰으로 촬영한 뒤 커버슈 어플이나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간편하게 주문∙제작할 수 있다.

커버슈는 학령기 전 어린이 발의 인체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돼 사이즈 문제를 해소했으며 신발 탑 라인에 고무밴드를 적용해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했다. 또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발볼을 유지해 주며 발 모양을 잡아주는 인솔을 활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KC 공급자 적합성 제품 안전성 검사를 마친 제품으로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착용 가능하다.

커버슈

커버슈는 소비자 주문 편의성을 반영한 전용 어플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커버슈 전용 어플과 홈페이지를 활용하면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제품을 주문∙제작할 수 있다. 커버슈는 일대일 맞춤제작 제품이므로 주문일로부터 약 2주 후 수령 가능하다.

한은주 커버슈 대표(가온디자인랩)는 “커버슈는 ‘하나밖에 없는 내가 그린 내 신발’이란 컨셉으로 아이의 생각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슈즈 브랜드”라며 “커버슈를 통해 아이들에게 뜻깊은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버슈를 론칭한 가온디자인랩은 내달 12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여,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커버슈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장에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가온디자인랩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