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레빌, 고품격 홈카페 `밤비노 플러스 BES500` 출시

브레빌, 고품격 홈카페 `밤비노 플러스 BES500`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0.30 15: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빌 밤비노 플러스 BES500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세계적인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반자동 커피머신 ‘밤비노 플러스 BES500’을 30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로 19.4㎝, 세로 30㎝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또한 브레빌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견고한 스테인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9(Red Dot Design Award 2019)와 굿 디자인 오스트레일리아 2019(Good Design Australia 2019)에 동시 수상되는 영광을 안았다.

BES500은 사이즈는 작지만 브레빌만의 기술력은 그대로 탑재, 전문가용 54mm 스테인리스 포터필터를 갖춰 바리스타 수준의 커피 맛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5개의 컨트롤 패널과 자동 우유 스티밍 기능까지 더해져 누구나 터치 한번으로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브레빌 밤비노 플러스 BES500

특히 BES500은 브레빌의 혁신적인 ‘써모젯 히팅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써모젯 히팅 시스템으로 3초만에 커피에 적합한 온도로 빠르게 도달해 기다림 없이 커피를 바로 추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보일러 수관아래 보온판을 더해 열전도와 유지 효율을 높였기 때문이다.

또한 균형 잡힌 커피 추출을 위한 디지털 온도 컨트롤 PID로 ±1도의 온도변화를 컨트롤하며 전문가용 커피머신에 주로 도입되는 저압 프리인퓨전 기능도 더해져 최적의 온도에서 균형 있는 맛과 풍부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넉넉한 1.9L 용량의 물탱크로 넉넉한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다.

브레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홈 가전 및 소형가전에 관심이 집중되며, 특히 주방은 공간이 한정되어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크기는 작지만 전문가용 기능이 그대로 들어간 브레빌만의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집안 어디서나 수준급 커피를 완성할 수 있다”고 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브레빌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