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VOD] 독특한 세계관 판타지 ‘친애적의기군’ 7계단 상승
[주간 VOD] 독특한 세계관 판타지 ‘친애적의기군’ 7계단 상승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10.30 2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브가 독점으로 공개한 중국 드라마가 지속적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오픈 직후 10월 첫째 주부터 점진적 순위 상승을 기록하던 ‘행복, 촉수가급’이 마침내 1위를 차지했다. 마찬가지로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공개한 ‘친애적의기군’도 전주 대비 7계단 상승하며 4위에 안착했다.

‘행복, 촉수가급’은 중국 상하이를 배경으로 패션 디자이너 저우팡과 전자상거래 업체 CEO 쑹린의 일도 사랑도 놓칠 수 없는 두 주인공의 인연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패션 업계의 이야기를 담은 만큼 주인공들의 세련된 스타일링들이 눈을 즐겁게 한다.

4위까지 수직 상승한 ‘친애적의기군’은 독특한 세계관을 설정한 중국 판타지 드라마로, 인간, 늑대, 무당 종족이 공존하는 ‘란주지대’를 배경으로 삼는다. 늑대 인간으로 변하는 ‘의기왕’ 앞에 등장한 무녀 ‘미칠칠’을 중심으로 여러 군상의 사랑과 갈등, 암투를 그린다. 독특한 세계관에 걸맞게 빠른 전개와 매력적인 조연 및 악역들의 탄탄한 스토리도 돋보인다.

이 밖에 ‘의비난수 시즌1’이 지난 둘째 주 웨이브에 신규 업데이트 된 후 이번 주 11위까지 상승했다.

‘의비난수 시즌1’은 현대를 살고 있던 인턴 의사가 타임 슬립하여 과거로 돌아가 의술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8년에 방영된 12부작의 웹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