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공무원, 7급 ‘외무영사직 패권 순환반’ 개설

해커스공무원, 7급 ‘외무영사직 패권 순환반’ 개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05 14: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을 찾고 있다. 특히, 7급 국가직 공무원 행정직 중 가장 높은 합격선을 가진 7급 외무영사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고득점 달성이 필수가 됐다. 이에 7급 공무원 1위 해커스공무원은 외무영사직 고득점 합격을 위한 ‘외무영사직 패권 순환반’을 개설해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 기준 7급 외무영사직 시험 합격선은 평균 87.5점으로, 그 전 85.83보다 높아진 수치를 보였다. 이는 국가직 7급 공무원 행정직 중 가장 높은 합격선으로, 외무영사직 합격을 위해서는 고득점을 달성해야 한다는 것이 합격의 정도가 됐다. 이러한 외무영사직 합격을 위해 해커스공무원은 ‘외무영사직 패권 순환반’을 전격 개설했다.

해커스공무원 ‘외무영사직 순환반’은 오는 11월 9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며, 커리큘럼을 따라만 와도 자연스럽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5순환 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해당 반은 기본이론부터 핵심정리, 기출문제풀이, 예상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과정이다.

더불어, 2021년부터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제도가 개편되면서 7급 공무원 시험과목이었던 공무원 영어와 한국사가 검정시험으로 대체되고, 1차 PSAT에서 10배수를 선발하면서, 2차 전공과목 시험에서 합격 변별력이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외무영사직 순환반’은 2차 전공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과목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공부해 해당 과목의 학습 성과를 최대한으로 이끌어준다.

또한, 2021년 합격을 위해 국제법/국제정치학 이상구, 헌법 신동욱 강사 등 외무영사직 합격 전담으로 최강 관리를 제공하는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돕는다.

이와 함께 출결과 멘탈, 학습시간까지 관리하는 그림자 담임 선생님 제도, 완전히 이해하고 외울 때까지 확인 학습을 제공하며, 자습실 포함 선택 시에는 전용 프리미엄 자습실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공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현재 ‘외무영사직 순환반’ 등록 시 교재 지원비 150,000포인트, 제2외국어 강의, 복습 동영상 강의, 합격예측 모의고사 지원, 7급 PSAT 인터넷 강의 무료 제공, 3차 면접 강의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외무영사직 패권 순환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공무원은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 상시로 진행되는 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