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플루오 캡슐` 출시...3억7500만원부터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플루오 캡슐` 출시...3억7500만원부터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1.05 2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르데 쇼크

람보르기니가 V10 슈퍼 스포츠카 ‘우라칸 에보’만을 위한 새로운 색상 및 디자인 트림인 ‘우라칸 에보 플루오 캡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우라칸 에보 플루오 캡슐은 2021년 모델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밝고 과감한 무광 매트 색상이 특징인 우라칸 에보 플루오 캡슐은 람보르기니 모델만의 독창적인 선과 모양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전통적인 생동감 넘치는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캡슐은 녹색인 베르데 쇼크, 주황색인 아란치오 리브레아와 아란치오 닥, 파란색인 셀레스테 페드라, 노란색인 지알로 클라루스까지 총 5가지의 색상 옵션을 포함한다. 우라칸 에보 플루오 캡슐이 적용된 우라칸 에보 모델은 도로에서 존재감과 역동성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베르데 쇼크
베르데 쇼크
아란치오 닥
아란치오 닥

5가지 색상은 매트한 검은색의 루프, 프론트 스플리터, 사이드 스커트와 조화를 이룬다. 특히 검은색 사이드 미러에 들어가는 수평 컬러 라인과 리어 스플리터의 수직 컬러 라인과 같이 검은색 매트 재질의 부품에 하이라이트로 들어가는 형광 색상은 차량을 더욱 스포티하면서도 매력적인 개성을 부여한다.

전체가 검정색으로 꾸며진 실내에는 스타트&스톱 버튼 커버와 헤드레스트에 외관 색상과 동일한 형광 색상으로 마감해 외관과 통일감을 줬다. 우라칸 에보 플루오 캡슐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에보 스포티보 트림 옵션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컴포트 시트 외에 스포츠 시트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강렬한 대비의 효과는 차별화된 나만의 람보르기니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마치 스트리트 아트(Street Art) 작품을 소유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고 밝혔다. 

우라칸 에보 플루오 캡슐 가격은 3억7500만원부터 시작한다.

아란치오 리브레아
아란치오 리브레아
지알로 클라루스
지알로 클라루스

한편 지난 8월 람보르기니의 V10 슈퍼 스포츠카 ‘우라칸 에보’의 4번째 모델인 ‘우라칸 에보 RWD 스파이더’도 국내 인도를 시작했다. 이로써 국내 소비자들도 우라칸 에보 전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는 뛰어난 역량과 성능을 기반으로 최첨단 차체제어 시스템 및 공기역학 기술을 결합, 슈퍼 스포츠카의 본질인 첨단기술과 주행 감성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차세대 V10 슈퍼 스포츠카 라인업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람보르기니서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