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터워커 시다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입점

‘월터워커 시다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입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07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깔창)브랜드 ‘시다스(SIDAS, 이하 시다스)’ 의 한국 본사 '월터워커'가 이달 6일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오픈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 1)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럽 최다 판매기록을 이룬 인솔 브랜드 '시다스'는 신규매장 오픈을 기념해 '무료 발 측정'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 내 발의 형태와 압력 분포도, 발통증의 원인과 개선 방법 등을 전문 마스터가 직접 체크해준다. 그 외에도 오픈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세종에머슨CC라운딩 초대권 등 다양한 증정품을 받아볼 수 있다.

사람은 발의 형태와 걸음걸이,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한 통증 등 개개인마다 모두 다른 신체적 특징과 고민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좋은 신발이라 해도 100% 고객의 발에 편안함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다고 보기 어렵다. 하지만 시다스는 정확한 테스트와 50년 동안 쌓아온 그들만의 노하우를 통해 내 발과 신체의 특성을 파악하고, 딱 맞는 인솔을 추천 및 제작해주기 때문에 내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착용하여 유발되었던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시다스는 발 전문가인 마스터들이 개개인의 족형을 분석하여 수 십 여종의 인솔 중 내 발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시스템으로 스포츠의 본고장 유럽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이다.

또한 시다스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부터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 관절이 약한 노년층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제품으로, 골프, 야구, 러닝, 사이클, 농구, 등산 등 다양한 스포츠 전문 인솔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LG트윈스의 야구선수들과 KGA의 국가대표 골프선수들도 시다스의 인솔을 애용하고 있다.

시다스 인솔은 개개인의 발의 문제점을 보완해주는 100% 맞춤 인솔부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기성품 인솔까지 모든 제품이 신체의 밸런스를 맞춰 통증을 줄여주고 원활하게 걷거나 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 전반에 접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이다.

월터워커시다스 관계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시다스가 신규오픈하여 기쁘다.” 라며 “일원점, 세로수길점, 논현점, 현대판교 팝업스토어 등 모든 시다스의 고객님들이 원활하게 인솔을 수정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시다스만의 노하우를 통해 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