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 해커스어학원, GRE 시험 대비 Verbal&Math 고득점 학습전략 공개

강남 해커스어학원, GRE 시험 대비 Verbal&Math 고득점 학습전략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06 14: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학, 아이비리그를 포함한 미국 대학원 진학 등 다양한 이유로 GRE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GRE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GRE Verbal&Math’ 특강을 진행하고,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GRE 학습 비법까지 공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먼저, 해커스어학원 GRE Verbal 강의 평가 1위 형성이 강사는 “GRE 고득점 달성을 위해서는 어휘력 및 독해력과 추론의 역량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GRE 어휘는 고급 어휘로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어휘가 아니기 때문에 해당 부분을 학습하지 않으면 목표 점수 달성이 어렵다는 것이다. 따라서, 형성이 강사는 “가장 중요한 어휘 공부를 충분히 한다면 GRE TC와 SE 영역에서 단기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형성이 강사는 전략적으로 문제에 접근해야 한다고 전했다. 형성이 강사는 “무작정 단어를 암기하고, 문제를 푸는 것이 아닌 문제를 해결하는 기본 방법을 익히고, 우선순위의 단어들부터 암기한다면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GRE Math 영역에 대한 고득점 학습 비법은 해커스어학원 GRE Math 영역 강의 평가 1위 민혜원 강사가 전했다. 민혜원 강사는 “GRE Math 영역은 다루고 있는 내용이 방대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문제를 해석하고, 빠르게 해답에 접근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면서 “Math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영어 용어가 익숙해지도록 연습하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본 후 상세한 해설로 실전 감각을 높여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GRE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GRE Verbal&Math 특강’을 진행한다. 해당 특강은 오는 15일(일) 14시에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통해 학원 강의를 직접 참석하지 못했던 수강생들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특강을 들을 수 있다.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GRE Verbal&Math 특강’은 형성이, 민혜원 강사가 진행하며 단기간에 GRE 점수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의 지난 GRE 특강은 참석자들 사이에서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에서는 ‘GRE Verbal&Math 특강’ 사전 접수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벌써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어 빠른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먼저, 1부는 형성이 강사가 진행하며, GRE TC, SE 빈출 유형에 대한 전략적인 문제 풀이 팁을 제공한다. GRE 시험에 꼭 나올 만한 빈출 유형별 필수 어휘를 암기하고, 정확한 문장 해석 방법을 제공해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2부는 민혜원 강사가 GRE 시험에 나오는 용어 정리부터 실전 문제 풀이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한다. 해당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은 어려운 수학 표현도 공식화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다.

‘GRE Verbal&Math 특강’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강 참여자 전원에게는 ▲ GRE Verbal 최빈출 자료(*비매품) ▲ GRE Verbal A-Z 용어 정리집(*비매품)을 제공하며, 설문지에 참여한 참석자에게는 ▲ GRE Verbal 적중모의고사(*비매품) ▲ GRE Quant 실전모의고사(*비매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참고로,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11, 12월 GRE 강좌 수강 신청을 진행하며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11, 12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수강료 5%를 지원해주고, 11, 12월 GRE 종합반 수강생은 ▲ 민혜원 강사 특강 영상+자료(*PDF/비매품)를 제공한다. 또한 GRE 수강생이라면 누구에게나 ▲ 종합 청취 강좌 10% 지원 ▲ 토플 라이팅 첨삭 50% 지원권 혜택을 제공하며, 10월 강의를 등록한 후 11월 강의를 재등록한 수강생에게는 ▲ 토플 iBT RC 모의고사 1 SET를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은 겨울 방학 GRE 강의를 무료로 사전 예약할 시 ▲ 빠르게 점수잡는 해커스 GRE 입문서(*비매품)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GRE 시험일정, GRE 접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에서는 GRE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토플(TOEFL), 텝스(TEPS), 아이엘츠(IELTS), 지텔프(G-TELP),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열 체크 후 안전 스티커를 부착한 사람만 원내에 입장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방역작업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