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루헨퍼니처, 템퍼 씰리-4인 소파 전시품 원가 공개 할인

루헨퍼니처, 템퍼 씰리-4인 소파 전시품 원가 공개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07 13: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출이 줄어들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휴식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가운데, 여러 소파와 신혼 혼수 매트리스를 주력으로 제공하는 전문 쇼룸 ‘루헨퍼니처’는 전 지점 내에서 자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 쇼룸 측은 구매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아 넓은 폭의 라인업에 두루 할인을 적용한다. 인지도 높은 씰리 포스쳐피딕 침구부터 템퍼 페딕 등은 물론 스턴스앤포스터 라인업과 기능성 썰타매트리스까지 다수의 미국 수입매트리스 상품을 선보인다.

4인 친환경 소파 등을 제공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이 곳은 프로모션을 실시함으로써 템퍼 씰리 브랜드와 4인 가죽 패브릭소파 전시품 최대 50% 인하-원가 공개 할인의 내용을 제안한다. 친환경 소파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며, 외부 자극 관리가 편한 아쿠아 소파를 비롯해 푹신한 카우치 소파도 제공한다. 또 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 역시 낮은 금액 하에 제공한다.

비단 소파와 침구뿐만 아니라 모던하면서도 튼튼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6인용 세라믹식탁 제품도 여러 가지 라인업을 살펴 본 후 구입할 수 있다. 큰 폭의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금전적인 부담감을 던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쇼룸 내에서는 필요 시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기도 하다. 자신이 원하는 품목과 그에 따른 다양한 라인업을 제안 받을 수 있으며, 세부적인 관리 팁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초겨울에 접어 들며 추운 날씨가 잇따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따스함을 전해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실시하게 됐다. 가죽-샤무드 4인 패브릭 소파 등 제품과 더불어 큰 할인의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좋은 기회에 원하는 가구를 만나 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러한 프로모션 실시와 관련해 상세한 정보는 쇼룸 방문이나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에 위치한 쇼룸은 하남점과 부산점, 그리고 일산점을 비롯해 시흥점과 동탄점까지 운영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