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겟잇뷰티 수분크림 추천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롯데백화점 인기

겟잇뷰티 수분크림 추천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롯데백화점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06 20: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의 각종 고민은 더욱 심해지고 있다. 마스크 착용 시 마스크 안 쪽의 습도와 온도가 올라가며 피지 분비가 활성화되면서, 트러블이 유발되고 모공 고민까지 심화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마스크 착용 시에는 가급적 가벼운 화장을 하고, 모공 등에도 자극이 가지 않도록 피부 관리 시에도 최대한 자극이 적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모공 관리 시 한 번 늘어진 모공은 골든타임에 관리해주지 않으면 탄력이 감소해 쉽게 처지게 된다. 피부자체의 모공수축력이 감소하게 되기 전에 매일 꾸준하게 관리하는 모공 줄이는 방법이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수분크림 사용으로 모공케어,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는 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수분크림 순위로 언급되는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이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줄 뿐만 아니라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잡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모공축소 효과의 경우 4주 동안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 수축 효과를 확인했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 모두 모공수축개선,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등의 효과를 얻었다는 평이 있었으며, 사용감이 산뜻해 건성 수분크림 추천은 물론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으로도 적합한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모공축소화장품, 여자 기초화장품은 물론 남자 모공 화장품으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 없는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며 “보습, 모공 줄이는 법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환절기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최근 경영진 전원이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하였으며, 인기 드라마 협찬을 비롯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펩타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한 르누베르의 다양한 주름개선 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